°ø¿¬ÀϽà 2008³â 12¿ù 30ÀÏ, 2008³â 12¿ù 29ÀÏ, 2008³â 12¿ù 31ÀÏ
Ã⿬¾ÆƼ½ºÆ® ÀÓ¹ÌÁ¤, ÀÌÁö¿µ, ¹èÀåÀº, ¼Û¿µÁÖ, ¼ÛÁؼ, ÃÖÀºÃ¢, À̼ø¿ë, Å©·¹ÀÌ±× ¹öÅÍÇʵå, ÇãÁøÈ£, Å©¸®½º ¹Ù°¡, ÀÌ»ó¹Î, ·Îµå¸®°í ºô¶ó´©¿¡¹Ù, ÇÊ À±, ÄËÁö ¿À¸Þ, ±èÁö¼®, ÀÓ´Þ±Õ, Á¤±¤Áø, ÀÌÇÑÁø, ±è¹Î¼®, È«¿øÈ, ±èÇöÁØ
EBS½ºÆäÀ̽º °ø°¨ Ưº°±âȹ
<ÀçÁî, Ŭ·¡½ÄÀ» Ç°´Ù>
VI. ÃÖ°íÀÇ ¼ø°£µé
"ÀçÁî, Ŭ·¡½ÄÀ» Ç°´Ù" °ø¿¬ÀÏÁ¤
¥°. ¸¶¸£Áö ¾Ê´Â ¿øõ(ê¹ô») - ¸£³×»ó½º¿¡¼ ¹Ù·ÎÅ©±îÁö
¥±. Çü½Ä ¼Ó¿¡ °¨ÃçÁø ÀÚÀ¯ - °íÀüÁÖÀÇ¿Í Àü±â ³¶¸¸ÆÄÀÇ À½¾Ç
¥². ³»¸éÀÇ ¼Ò¸®·Î ¸¸µç ²Þ - Èı⠳¶¸¸ÆÄ¿Í ±¹¹Î¾ÇÆÄÀÇ À½¾Ç
¥³. »î°ú »ç¶ûÀÇ ³ë·¡ - ¿ÀÆä¶ó À½¾Ç
¥´. 20¼¼±âÀÇ ºû°ú ±×¸²ÀÚ - ±ÙÇö´ë À½¾Ç
VI. 2008 ÀçÁî, Ŭ·¡½ÄÀ» Ç°´Ù - ÃÖ°íÀÇ ¼ø°£µé
Áö³ ¼ö¹é ³â °£ »ç¶÷µé¿¡°Ô Å©³ªÅ« °¨µ¿À» ¼±»çÇß´ø Ŭ·¡½Ä À½¾ÇÀ» ¿À¸¶ÁÖÇß´ø EBS½ºÆäÀ̽º °ø°¨ Ưº°±âȹ ¡®ÀçÁî, Ŭ·¡½ÄÀ» Ç°´Ù¡¯, ±× ¸¶Áö¸· ¹«´ë°¡ 2008³â ´ë¹Ì¸¦ Àå½ÄÇÑ´Ù. ¿Ã 3¿ùºÎÅÍ 11¿ù±îÁö ÃÑ 5Â÷·ÊÀÇ °ø¿¬À» ÅëÇØ ÇöÀç Çѱ¹ ÀçÁî°è¸¦ À̲ø°í ÀÖ´Â ÀþÀº ÇǾƴϽºÆ®µéÀÌ ¸£³×»ó½º¿¡¼ Çö´ëÀ½¾Ç±îÁö, Àڽŵ鸸ÀÇ ÀçÁî ¾î¹ýÀ¸·Î Ç®¾î³»¸ç ¸¹Àº °ü°´µé·ÎºÎÅÍ Å« È£ÀÀÀ» ¹Þ¾Æ¿Ô´Ù. ÀÌ¿¡ ½Ã´ëº°·Î ÀçÇؼ®À» ´ã´çÇß´ø 5¸íÀÇ ÀçÁî ÇǾƴϽºÆ®µéÀÌ ¸ðµÎ ¸ð¿© 2008³â ¸¶Áö¸· ¹«´ë¸¦ Àå½ÄÇÏ°íÀÚ ÇÑ´Ù. À̹ø °ø¿¬Àº À̵éÀÌ ¹Ù·ÎÅ©¿Í °íÀüÁÖÀÇ, ³¶¸¸ÁÖÀÇ, ±¹¹Î¾ÇÆÄ, ¿ÀÆä¶ó À½¾Ç, ±×¸®°í Çö´ë À½¾Ç¿¡ À̸£±â±îÁö ÀçÇؼ®Çß´ø À½¾Çµé Áß¿¡¼ ÃÖ°íÀÇ °î¸¸À» ¼±º°ÇØ ½Ã´ë ¼øÀ¸·Î ¼±º¸ÀÌ´Â ¶æ ±íÀº ¹«´ë´Ù. ¶ÇÇÑ 2¸íÀÇ ÇǾƴϽºÆ®°¡ ÄÞºñ¸¦ ÀÌ·ç´Â ¡®2 Pianos 4 Hands' ¹«´ë¿Í, 5¸íÀÇ ÇǾƴϽºÆ®µéÀÌ ÆîÄ¡´Â ¸±·¹ÀÌ ¿¬ÁÖ µî ½±°Ô ¸¸³ª º¼ ¼ö ¾ø´Â Ưº°ÇÑ °ø¿¬ÀÌ ÆîÃÄÁú °ÍÀÌ´Ù. 2008³â Çѱ¹ÀÇ ÀçÁî°¡ Ç°¾î³½ Ŭ·¡½Ä À½¾Ç, ±× ÃÖ°íÀÇ ¼ø°£µéÀ» EBS½ºÆäÀ̽º °ø°¨ ¹«´ë¿¡¼ ¸¸³ªº¸ÀÚ.
- ÇÁ·Î±×·¥ -
1. ¡®¥°. ¸£³×»ó½º¿¡¼ ¹Ù·ÎÅ©±îÁö¡¯ °ø¿¬ÀÇ °îµé Áß Æí°îÀÚ ÀÌÁö¿µÀÌ »ÌÀº ÃÖ°íÀÇ °î
ÄŸŸ Á¦ 147¹ø ¡®¿¹¼ö´Â Àΰ£ ¼Ò¸ÁÀÇ ±â»Ý¡¯
¡®Jesus Joy of Man¡¯s Desiring¡¯ from Cantata BWV 147
¿ø°î : ¹ÙÈå ¤Ó Æí°î : ÀÌÁö¿µ
2. ÀÌÁö¿µ & ÀÓ¹ÌÁ¤ µà¿À
°üÇö¾Ç ¸ðÀ½°î Á¦2¹ø ¡®Á¦5°î Æú·Î³×ÀÌÁî & Á¦7°î ¹Ùµð³×¸®¡¯
Orchestral Suite no.2 '5. Polonaise & 7. Badinerie'
¿ø°î : ¹ÙÈå ¤Ó Æí°î ÀÌÁö¿µ
3. ¡®¥±. °íÀüÁÖÀÇ¿Í Àü±â ³¶¸¸ÆÄÀÇ À½¾Ç¡¯ °ø¿¬ÀÇ °îµé Áß Æí°îÀÚ ÀÓ¹ÌÁ¤ÀÌ »ÌÀº ÃÖ°íÀÇ °î
ÇÇ¾Æ³ë ¼Ò³ªÅ¸ 8¹ø ¡®ºñ⡯ 2¾ÇÀå. ¾Æ´ÙÁö¿À ÄŸºô·¹
Piano Sonata No.8 in c minor (Opus 13) 'Pathetique', 2. Adagio Cantabile
¿ø°î : º£Å亥 ¤Ó Æí°î : ÀÓ¹ÌÁ¤
4. ¡®¥³. ¿ÀÆä¶ó À½¾Ç¡¯ °ø¿¬ÀÇ °îµé Áß Æí°îÀÚ ¼Û¿µÁÖ°¡ »ÌÀº ÃÖ°íÀÇ °î
¿ÀÆä¶ó <ÁøÁÖÀâÀÌ> ñé '½Å¼ºÇÑ »ç¿ø¿¡¼'
'Au fond du temple sain't from
¿ø°î : ºñÁ¦ ¤Ó Æí°î : ¼Û¿µÁÖ
5. ¼Û¿µÁÖ & ¹èÀåÀº µà¿À
¿ÀÆä¶ó <³ªºñºÎÀÎ> ñé '¾î´À °µ ³¯'
'un Bel Di Vedremo' from
¿ø°î : Ǫġ´Ï ¤Ó Æí°î : ¼Û¿µÁÖ
6. ¡®¥². Èı⠳¶¸¸ÆÄ¿Í ±¹¹Î¾ÇÆÄÀÇ À½¾Ç¡¯ °ø¿¬ÀÇ °îµé Áß Æí°îÀÚ ¹èÀåÀºÀÌ »ÌÀº ÃÖ°íÀÇ °î
ÇÁ·¼·ùµå Op.3 No.2
Prelude Op.3 No.2 in c# minor
¿ø°î : ¶óÈ帶´Ï³ëÇÁ l Æí°î : ¹èÀåÀº
7. ¹èÀåÀº & ¼ÛÁؼ µà¿À
It Ain't Necessarily So
¿ø°î : Á¶Áö °Å½¬ÀÎ ¤Ó Æí°î : ¼ÛÁؼ, ¹èÀåÀº
8. ¡®¥´. ±ÙÇö´ë À½¾Ç¡¯ °ø¿¬ÀÇ °îµé Áß Æí°îÀÚ ¼ÛÁؼ°¡ »ÌÀº ÃÖ°íÀÇ °î
ÇǾƳ븦 À§ÇÑ 3°³ÀÇ ¼ÒÇ° ñé 2¹ø ¡®ÅäīŸ¡¯
Toccata (Trois pieces pour piano, No.2)
¿ø°î : ÇÁ¶õ½Ã½º Ç®¶û ¤Ó Æí°î : ¼ÛÁؼ
9. Rhapsody in Blue
¿ø°î : Á¶Áö °Å½¬ÀÎ ¤Ó Æí°î : ÀÌÁö¿µ
- Ã⿬ -
Æí°î¤ýÇǾƳë : ÀÌÁö¿µ, ÀÓ¹ÌÁ¤, ¹èÀåÀº, ¼Û¿µÁÖ, ¼ÛÁؼ
º£À̽º : ÃÖÀºÃ¢, À̼ø¿ë, Å©·¹ÀÌ±× ¹öÅÍÇʵå, ÇãÁøÈ£
µå·³ : Å©¸®½º ¹Ù°¡, ÀÌ»ó¹Î, ·Îµå¸®°í ºô¶ó´©¿¡¹Ù, ÇÊÀ±
»ö¼ÒÆù : ÄËÁö ¿À¸Þ, ±èÁö¼®, ÀÓ´Þ±Õ
Ç÷ç°Ö È¥ : Á¤±¤Áø
Æ®·Òº» : ÀÌÇÑÁø
±âŸ ±è¹Î¼®
¹ÙÀ̿ø° : È«¿øÈ
ÆÛÄ¿¼Ç : ±èÇöÁØ
|